//=time() ?>
수메르 자캐.. 이게 완성!(사실 더하기 귀찮았던)
꺄악꺄악꺄악꺄악꺄악까악
전에 만든 자캐인데 눈색을 뭐로할까요🤔
행복한 생일보내 토마~~~~~
@haesan63721841 전엔 맨홀뚜껑을 리월기믹으로 알고 비둘기보면 자동반사적으로 잡으려 그러고....
#최애_직업이_자기_직업이라는거_아셨나요 뭐야 바람의 신? 각설이? 술꾼? 음유시인?
열심히... 낙서나 하는중
학원에서 벤티그리기 ㅋㅋ..😂
죽겟다...
아어떡해요 슼라뮷 존버중인데 히다야 니가 이러면 내가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