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림과정 2 보통은 이런 식으로 스케치는 건너 뛰는 편입니다. 힘을 괜히 빼고 싶지 않아서..
그림 과정 한 번쯤 올려보고 싶었던 거라 최근 그림으로 올려봅니다!
#雷雷雷
#ひゃくえむ
狂児
나나미 생일 카페 협력 그림 올립니다!
#大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