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今回も機会をいただき、また参加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描いてる間も爆発しそうなぐらいドキドキ!💥)
ぜひ楽しんでいただけたら嬉しいです! https://t.co/86JNpsWA7b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4/4(토) 4th FURSTCLASS 부스 E-3 「무직백수」 에서 판매할 책의 인포입니다.
(A5/16P/5000원)
책을 구매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간단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FURST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