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옛날그림 들춰보기..
실눈캐인척 하는 장발남은 별로인가요
백투더고백 4화 정도 단편으로 스토리랑 캐릭터 리뉴얼 해서 그리고 있는중... 생각보다 오래 걸릴 예정...
이거 그리다가 컴 두번 터지고 필압도 안돼서 낑낑 거렷지만 암오케이
준나 큰일남... 최근 콘티 말고는 그린게 없음
전자를 더 많이 쓰긴 하는데 캐릭터 특징으로도 사용하는 편.. https://t.co/oW4CVSmVp2
애기들아 ༼;´༎ຶ ༎ຶ`༽ https://t.co/wd952Rml1m
레베카 처음 그리던 시절로 돌아가서 나한테 묻고싶다..... 이 크레이지 머리카락을 대체 어떻게 그린거냐고.....
맬렁남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