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모아서 보니까 더 귀엽다.... (별안간 또 눈물이...
고소합니다
이게뭐지????? 나뭇가지?? 막대기???? 근데 살짝 츠보미랑 비슷해진 것 같아서 기분이 들쭉날쭉하네요 (츠보미오너님:어디가요;
ㅇ아 이거 헤~ 하고 있는 것 같아서 귀엽지 않나요?? 쯔꾸루료 하~~~ ㅋㅋㅋㅋ쿠ㅜㅜ
조사로그 못썼던거.... 좀 귀엽네...
@C_Reth382 맞아요.... 우리 이든 처럼.... (불펌왕 (제발블락만은
아 러닝때 이짤 탐라에서 스쳐보고 꿈에서 봤나 했는데 아니었던거예요
성장은 전신 모아두는 맛이죠
틸은 왜 하는 것 마다 갈갈이 되시는 건지
픽셀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