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진짜자러간다
반무테 연습할겸 포이아라미카 그렷는대 응.! 난 반무테랑 안맞는거같아!
괴롭히고싶어
@jujutsupocky 개쩌는일러앱 트위스테하실?
이미카진짜 괴롭히고싶게 생겼다
이거 개화전 일러있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