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트친의 요청으로 찰리를 그리려다 배기도 같이 그렸어요 정장 좋아.. #chaggie
둘째조카도 생겼어요 자매가 정말 달라요 귀여움이 두배 https://t.co/tmXIe7lEDr
찰배 낙서 2~3년동안 제가 그리는 아기 연성들은 대체로 제 조카를 관찰하고 그린 그림들입니다 아기들은 정말...정말 사랑스러워요 동시에 조금 힘들기도 하지만요 #chaggie
Gravity
할나 하면서 너무 슬픈점
둘이 사귀나봐요...... 시즌2 빨리 시작하길
이번 트레일러 너무 좋더라구요 찰배가 많아서 좋았다..^_^ 질투많은 여친을 신경씁시다
5주년 이었길래 천만년만의 안코하 둘은..여전한것 같더군요 ^_^
뭔가 시선 차이가 있는게 귀여운것 같아요 얼른....얼른 엔딩을 보고 싶습니다
게임을 정말 못하는 사람이 할로우 나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어려운데 그래도 아직 극초반이고 재미있는것 같아서 쭉 해보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