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은 MG식 돌리는 날 뭐지 오늘 뭔 날인가 3연발로 새 5성이
60회째에서 떳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쪼그만한 데스윙 귀여운거 봐라
야전여왕님 스킨도 잘 나왔네
새 스킨 좋네...
역시 킹...
이번 8월 서울코믹에 소녀전선 마우스패드로 참여합니다 ㅁㄴㅇㄹ
우왕 섬란 신작 나온다 무라사키 훜헠 유미 훜헠 요미 훜헠
내 눈이 잘못된건가 테사다르 이마에 비둘기가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edhhhhhh /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