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메인어 읽었소스
나 옛날 그림 왤케 이쁘지??
세이프..!! #ミクの日
Doll of bisque
요즘 채색보다 선화가 맘에 드는 것 같음ㅠ
Oc Yomogi
데레서테 그린것들~
디테일이나 소재 면에서 좋아하는 작가님들은 양영순/미야자키 하야오/봄녀/Jake Wyatt 님! 신비한 생물들이나 판타지 좋아하면 전부 취향일 작가님들이라고 생각함 https://t.co/wfpeakclnd
Butterfly 2020/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