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지인짜 가끔씩 그림 그리는 사람이긴 하지만 여기도 트친소 함 돌려봐요...☆ 말랑뽀짝한 그림 좋아합미다.
마음 맞을 것 같은 분들 위주로 찾아갈게옹!💙
#그림러_트친소
<후앵님과 함께한 편지 칭긔만들기>
7일프로젝트(11.23~11.30) 후기에오!
@ eyemark10051님의 7일 프로젝트를 사용했으며 처음으로 해본거라 약간 미숙한 점이 있더라도 이해해주세용:D
짬 날때마다 틈틈히 그려서 올릴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