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워해머 3 - 악마 시뮬레이터(?).. 는 생각보다 모델링이 좋은걸
@Lazycatto 슬림리챠 마지막은 좀 버프하지만여
@KaruKim_art 엄청난 경쟁률.. 참가는 렠코
@croiyantalk 캐릭터사진
@Br_eaduck 우리의 친구 리챠(강함)
약 수위 주의! 테오님(@ meTEOr_514)께 신청한 울랭이 일반 반신 타입 커미션을 보고가세요 여러분.. 테오님 그림 특유의 느낌과 표현이 너무 이쁨... 덤으로 휴대폰 마크도 귀엽다구요 🎨 : @meTEOr_514
@Br_eaduck
데샤(@ds_desha_art)님께 신청한 리챠와 레코의 SD커미션, 털용은 더위에 약하답니다..
신청했던 복장(투구 제외)
이번에 맡긴 두상커미션, Mk.2 때 울랭이 버전이지만 이쁘게 잘나온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