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아니메 스토리보드?? 라고할수잇나 암튼 러프본이에용. 이번일러북에들어감
コミケでイラスト解説集を出すために、日本語版も制作しています... 楽しいです。🥳 https://t.co/gzgxYY4Ens
commentary ver.
https://t.co/quarXFlXd7 항상 모두에게 열린 선입금
プラナちゃんの素肌から陽だまりの匂いがする。
何かいいにおいがしそうだ。
12 서울코믹월드에서 선보일 64페이지 일러스트북 『변 태 백 출 2025』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자성어에요. 1년 동안 제가 그린 각양각색의 그림들과 각 그림마다의 제 생각과 흐름을 담았어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t.co/weTTUoH2EZ LIVE!
https://t.co/weTTUoH2EZ live!
コミケ受かりました!初参加で本出します 😭😭 C107「1日目(火)東メ-06b」でお待ちしてお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