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울집레보 러프
귀엽당 테루외전으로 앤캐페어 테루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상대로 만들어주는거임
인사하세요 새 관계입니다 오른쪽이 내캐라는게 진짜 어이없다 저희 헤어지면 오너권 교환하고 떠나는걸로
@Kya_Kaya_KN 갑좍 바뀐 분위기 모쪼록 수정사항과 둘중 편하신쪽으로 드세요
뭔가만들었지만 모르겠음 남캐란..뭘까... @Kya_Kaya_KN
인사하세요 제 앤캐입니다만
그림이 투박한거랑은 별개로 브러쉬 잘 모를때라 이런거 하나하나 선으로 넣은거 보면 좀 웃김 어떻게 했지 선색만바꿨어두 더 예뻤을텐데 ㅋㅋㅋㅋㅋㅋ
@Tyut_whad 튜트님의 디자인권 토밋이예요 ∩蛸∩ (・ω・ )  ̄ ̄\γ⌒ヽ,_,ノ ノ ハ,_,γ⌒ヽ  ̄ ̄ ̄ ̄/⌒ヽ,_,ノノ ) ノ⌒ν´ ~~~~~~~~~~~~~~~~~~
될것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