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령령이 가지고 한달 잘 놀고 왔습니다 더 열심히 했어야했는데 기력부족의 러라 너무 슬렁슬렁 해버린ㅠㅜ 로그에 친구들 몰래 끼워넣기 너무 즐거웠다네요 ㅠ
달려 잠룡~!~!!!!
오랜만에 전투로그 그리니깐 즨짜 재밋다
글레이시아두 끝
저거그리니깐 이것도 완성하고 싶어짐
자동채색이 만들어준 백금
초면인데 이친구 생각났어요
난 이쪽이 좋은데
핑청블래키 무슨 혼종이야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