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오늘 뭔가 그린게 없는거같아서 일단 스피어마스터 그리기
음.. 귀여운데 역시 이건 아닌거같음
좋다
뭔가 의도하신거랑 다른 그림이 됬지만 네 벅벅?
지금 살짝 멘탈이 잡히지 않는중이라 이상한거 그려도 한번만 봐주십쇼ㅎㅎ
우리 슬러그캣 옷입혀줄게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생각해보니 다운받고 안쓰고있는 펜이 너무 많음
@kim_eti_ 저희 가족이라 그럼(?)
생각해보니? 리퀘박스가 텅텅빔 저에게 아무거나 𝘳𝘦𝘲𝘶𝘦𝘴𝘵 해주세요 아마도 그려 올까 말까 합니다(?) https://t.co/eW7gLGgL9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