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들 마비노기 외형취향캐...어케 되시나요 은발에 가슴이 크고 암튼 네
사실 오늘도 살짝 이 상황이었지만
전부터 멀린이랑 톨비쉬로 그리고 싶었던 거
ㅊㅇㅇ 화보가 너무 조아서 톨비쉬로 그려보기 근데 옷도 내맘대로 그린
나브 총 있으면 참 좋겠는데~~~ https://t.co/tkvoiJVpEj
친구가 퇴사하라고 그려줬어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co/q2MCTqHhHD
톨밀) 친구가 데이트 하다가 여관 가서 숙박비 내는 톨비쉬 보고 싶다 그래서 실컷 얘기하다가 그려보았고
https://t.co/JojWbJrCoL
친구가 엘베드 톨(쌔함) 그려달라고 해서 낋여봤는데 이게 맞나
이 안경 너무 좋아 https://t.co/A5ZZaNedV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