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유화했던거(3번째가...첫 유화작인데 제일 맘에들어서 미묘해짐 4번은 학교에서 한거다
류쟉
아니잠ㅎ시만!!!!!!잠시만 반대쪽 타투 어디감!!!!수정했어요!!!
트친취향 모아 자캐 만들기 끝~~(실눈은....자안 있어서 한쪽 눈만 감겼어요..)
이틈에 류작올리기(이건..여기 안올렸으니까
낛
뇌쇄갔다온 턀인장
여따가도 올려야지..이름..못고르겠어요 헬프
지인이랑 혐관관계 짜는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