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ArtTrain!!
와 저 이런 거 처음 해봐요.
지금 그리고 있는 그림을 올리고 싶은데 작업 중이라 일단 이걸로...
@y00_rody @re_bong98 @BlitzPredator @Sabnak66 https://t.co/KNRCBcg0IA
#코믹월드 #9월서코 #서코 #서울코믹월드 #블루아카이브
9월 서울코믹월드 참가합니다! 부스는 BE 17-18 입니다.
이번에 그린 C&C 단체사진으로 작은 포스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서코에서 뵙겠습니다!
선입금폼 https://t.co/y11Ylr29kF
통판폼 https://t.co/9YdRGHKuy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