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우마무스메_트친소
우마무스메 일섭 넘어왔습니다.
늒네 받아라!!!!!!!(친추받음)
그림그려요.
기아타이거즈 팬 (가끔 탐라에 쌍욕뿌림)
타장르(주로 명빵)언급 야썰(명빵)도 품.
오구리, 키타산, 루돌프 많이 좋아함
※트친소글에 멘션하면 맞팔※
#우마무스메_트친소
우마무스메 한섭
그림그려요.
기아타이거즈 팬 (가끔 탐라에 쌍욕뿌림)
타장르(주로 명빵)언급 야썰도 품.
다 좋아하는데 오구리, 루돌프 꽤좋아함.
드림도 좋아함
아ㅋㅋ순애면 다좋아
※트친소글에 멘션하면 맞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