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런거 개꼴리지않냐
좆댓음
쌍욕하는 독타 보고싶다 그리고 애앞에서 욕하지말라고 혼나기
예전부터 밀리따리 패치? 해보고 싶어서 해봤는데 이런거 있으면 갖고싶음? 안그러면 나만 만들어서 가져야지 우마는 내가 그림 우마무스메도 그릴 예정
독타인상은 평범한게 꼴리더라고
오랜만에 명빵그림 피아메타 도수운반 그뒤로 모스티마랑 르무엔한테 개털렸다
그린지 오래되긴했네
시발 나한테만 싸가지없는 녹차고양이 돌려줘라.. 이제 켈시한테 꼽안먹으면 못살아
아, 그냥 손목도 존나 아프고 탄핵도 실시간으로 보고싶고.. 회사에 사람도 돈도 잘 안주면서 야근짜내니까 걍 내일이랑 모레 쉴란다..
아오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