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그릴때마다 달라지는 세나의 얼굴... 님 왜 이렇게 그림체가 달라요 라고 질문오면 할 말 없을거 같음... 그러게요 왜 그림체가 완벽히 통일이 안될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이럴거 같아ㅋㅋㅋㅋㄱㅋㄱㅋ....
고딩 세나랑 럭키 보고 싶다 (빈세나, 럭디 요소 조금 O)
시험 2주 남았어.....
@Gonggal_bread_ 😉
@_kimpu1001 저 테슬리 첨 그려봐요..!! 뿌님 인장 최고😊
@Whaat_happened 인장이 굉장히 효자시네요🤭💕
타장르 트친님이 그려주신 빈세나 봐주세요.... 100번 봐주세요...
쿠소 고딩 빈세나ㅎㅋㅋㅎㅋ 거짓말은 아니다~🤭
Picrewの「추석에 떡을 쪄요」でつくったよ! https://t.co/VGiVQKwE7V #Picrew #추석에_떡을_쪄요 이거 넘 귀엽다ㅠㅠㅠㅠㅠ
재업) 고딩 빈세나 무자각 사랑 해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