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비치매치 미도리 이거같아서 ㄱㅇㅇ
김히로 일케 귀여운 가방 매고다녀? 미친놈 존나애기야
바다의 도리가 좋아
10.가장 좋아하는 일러 작은왕 도리는 진짜 최고야 인형도 의상도 저 나이값 못하는 표정과 자세도... 그리고 똑같이 야채 인형 나오는 피쳐랑 비교해보면 ㄹㅇ 갓기임 따스한 느낌의 피쳐도 좋지만 저는 역시 더 애기같은 작은왕 도리가 더 좋다네요
삗산타할모니(레오엄마)가 도리한테 브랑코 옷 입혀달라고 엉엉 우는 명인이에게 핫팬츠입은 도리를 그려줫어요!
나는 토라의 이 땀흘리는 쾌남적 면모가 너무좋아
사실 히히로 머리로 써보려고 투표했는데 막상 실물은 좀 옅은 컬러에(일반빨강이 분홍색됨) 너무 세나재질이라... 아직 카인헤어를 대체할만한 쨍하고 적당히 곱슬인 헤어를 못찾음
메익불 새로 나온 헤어인데요(유저공모전) 이거 완전 세나머리죠 그쵸
삗님이 그려주신 피쳐도리~~(옥수수의 만년삼 표정봐주세요)
친구가 그림 그려주고 있는데 앞니 있는게 낫나요 없는게 낫나요? 타래에 투표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