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여전히 받고 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알티 해주시면 50알티 될 때마다 1명 추첨해서 간단한 커미션 하나 해드려요-! 뭐든 적당히 잘 그려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https://t.co/0tD2MUilcc
커미션페이지 수정해야지~ 하고 그리다가 습작으로 밀어넣기.....
후따히토재질 나키+후와
쥬루라니안
#그림에서_허리만_모아보자
예쁜 카이리가 그리고 싶었다....가 맘에 안들어서 앞에 올렸던거 지움. 이리저리 수정해봤는데, 계속 보니까 뭐가 뭔지 모르게 된 사람
타메토모~~ 타메쿤~ 아마 굿즈용 이미지가 될 듯.....
~그러나 왜 다들 "이제사 새삼스럽게 거짓말을...." 하는 반응이었다고 한다~ 4월 1일 만우절이면 키리야를 그려야지!
뒤로 가는 케이치로
6월 행사가 별 일 없이 개최되고... 제가 안의 원고를 완벽히 해 낸다면...나오게 되겠죠? 아스나X코우. 분량이 문제 생기면 코우X아스나 부분도 나올 수 있다.....(미쳐버린 리버시블 인간) 꾸금지라 표지만 홍보합니다.....ㅇ<-< (콘티가 안 야해서 절망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