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rstnyang 헉 ㅠㅠㅠㅠㅠㅠ 듣기만 해도 넘 귀엽고 행복해지네요....후후... 어리광 부린다는건....자신이 귀엽고어리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는 거네요..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약속대로 저두...ㅠ 아까그렸던 초딩죠님 보여드릴게요ㅎ 왕창 장난꾸러기였던 죠. 입니다
사랑하다가오겠습니다
@Itsalrighttonot 짬님이 그려주신 죠는 잘생긴듯 토모는 귀여우니까 같이.
원래 세이즈키2 꿀벌 여캐 내려고 햇엇음 중간에 갑자기 청발남이 하고싶어서 바꿨지만 바꾸기 잘한듯 잘 놀고왔삼 ㅎㅎ
로판 au 왕 죠님 대충 그려서 재수없게 생겼어
컾겜 죠님ing 덕캐는 귀여워서 같이
ㅋㅋㅋ 개웃김띠밬
잼께 노신 죠님
이거봤는데 좀 당황스러움 매우당황스러움 당황스런움 당황
십덕새끼의 첫 pc그림 https://t.co/C0WsOmzV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