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집가면 다 그릴수있겠지
자기전에 낙서한거...
@Sosu_ann 반신이여도 괜찮다면....
2차는 정이 안가
게임하다가 다시보니까 망가졌네
나머진 내일에 나한태 ㅎㅎ
내일은 머리카락만 해야지 학교 갔다와서
학교 갔다오면 그려야겠다
채색러프 언제 완성이 될까
나중에 그려야지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