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곰(ソゴム / 裕珍) / 7서코 BK13-14さんのプロフィール画像

소곰(ソゴム / 裕珍) / 7서코 BK13-14さんのイラストまとめ


🖋️Freelance Illustrator
✉️ [email protected]
AI❌/ Wuwa💖 / Business & Other Inquiries DM or E-mail
イラストのアップロード物に関する無断の商業利用を禁じます。
Commission X
pixiv.net/member.php?id=…

フォロー数:1808 フォロワー数:29468

세상 이쁜 유노씨.. 모아둔 재화 별로 없지만 2돌해잇..

0 6

[RT❤️] 9월서코 리나시타상단 명조부스 통판폼 입니다. 9월 서코재고분으로 처리되서, 일부물품은 품절시 수량추가가 어려울수 있어요. 추석연휴후 까지 열어둡니다. (재생산이 가능한건, 11월 동인행사분까지라) 잘 부탁드립니다! RT 1분께 소정의 굿즈 선물을 보내드려요 :) https://t.co/UprIDttvWv

27 26

시간여유가 업어서 아쉽게 됫지만... SD라도 예쁘게 나와줘서 다행인 흑플로로짱 다음엔 LD로 그려줄게 ㅜㅜ 눈이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2 15

[RT❤️] [9월서코/양일BH31] 9월서코 리나시타상단 이름으로 토,일 작게 참여합니다. 9월은 신규키링만 추가되고 12서코부터 전체적으로 재단장할듯하여, 재판이 어려워질 예정인것이 있습니다. RT 2분을 추첨해서 선물을 드려요! 현장부스오픈은 11시 예정입니다. 선입금링크 :https://t.co/ugKG3MqMsX

68 43

일하느라 못한 밀린 리나시타 맵스돌기..

0 4

7월 서코 리나시타상단 명조온리부스 재고 통판폼 진행중입니다. 7월16일 - 31일까지만 진행됩니다. 재고수량으로 진행되고 있고, 장리의 경우만 완판이어서, 세트수량을 맞추고자 제작시일이 1-2주정도 걸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https://t.co/ZwOoNLAymT

10 31

옛날 낙서 중에.. 지인분 귀여운 자캐 낙서한거 발견

0 5

인포가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카르티시아 깨진유리 옵션, 플로로 키링 소량 추가)

2 12

[RT❤️] [7월서코/토,일BN24-25] 7월서코 리나시타상단 이름으로 토,일 2부스 참여합니다. 새굿즈는 몇개 없어요! 늦게나마 선입금폼 재개합니다. 6시부터 선입금폼 오픈! RT해주신분들 2분을 추첨하여 이후 소장 선물을 드려요! 선입금링크 : https://t.co/xM2yM8frvh

135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