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https://t.co/KW0vXbQVTd
@Frost_lucifer_k
@hukbaeg2
@TEnET_YHA_P
@TEnET_YHA_P 아 혹시 ez-8요?
@kumango_ 서울 사이버 대학교
#내가_악역이라면_있을_법한_설정을_트친이_가르쳐준다 저는 선량해요 아마도
예상대로 코스모 방식이군요
아무리봐도 자쿠 스나이퍼 모티브같다고
거봐 자쿠라니까 자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