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 리퀘... 🖊
헤더 사이즈로 잘랐는데 혹시 필요하시다면 쓰셔도 됩니다 !!!트위터 내에서만!!! #어바등 https://t.co/b1fbRoONG7
커미션 & 알티이벤트...🖊
🖊... 로그 몇 개만 잘랐음
제가 사랑하는 소설이 오늘로 200화가 되었어요 🌊🐋🦭🐬🌊 #어바등
커미션 🖊
1차🖊
[내스급] 송성 🍬 협력으로 옛날옛날에 그렸던 그림인데... 행사가 취소되어 🥲 올려둡니다... 옛날 그림이라 똑바로 볼 수가 없네
마이에스에서 둘 중에 하나를 배포할까 하는데... 뭐가좋을까요 타래에 투표를 달아보겠습니다 💪
포켓몬 소드실드 최근에 시작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겜하느라 그림을 너무 안 그려서 쫌쫌따리 낙서라도...ㅠ.ㅠ 차례대로 금랑 두송 소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