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빈치와 다빈치 ダヴィンチとダヴィンチ
楊貴妃 확대샷 이게 더이쁘다
#楊貴妃 #FGO 귀여운 양귀비!
호쿠사이 그렸어요! #FGO #fateGO
시라비님 처럼! 그려내고싶다 ㅜㅜ
FGO エレシュキガル #エレシュキガル #エレシュキガル(Fate) #Fate/GrandOrder #FGO #fateGO #페이트그랜드오더 #에레쉬키갈 https://t.co/6IncaLeJa0
에레쟝 뜬 기념으로 그려내는중...!
#2019年自分が選ぶ今年の4枚 더 나은 20년을 위해서..!
새벽에 조심스럽게 마리 낙서한장... 난 역시 이스타일이 좋아
밑색까지 깔아봤는데.. 뭔가 흑백이 더 이쁠거같기도하고.. 원고만화처럼 그리고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