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요즘 왤케 좋아 미치겠지..?!
커미션 받고 놀랬던거.. 저 옛날에 얘들 엄청 좋아했음.(ㅋ)
쉽고 빠른~~ 보코미션~~
타발 센세 리퀘..!! 이거 3차 연성임(뻔뻔
너무 신나게 그려서 이하생략.. ㄱㅁ님 신청이었습니다 감사함니다..
오랜만에 겜하니까 루갈한테 디졌어
넘 잼께 그려서 따로 올려버림.. 커미션받아서 덕질하는게 갓생 아닐까요.?(ㅂㅎㄹ님 커미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충격 실화 : 옷이 가물가물했음..
많이 그렸음..! 최근 의뢰들 전부 사랑이 가득하군.. 잼썼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