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이스9 발매전에 내가 밀던 커플링&콤비 주식... 섬궤3에서 나 혼자 치여서 자급자족하던 커플링이 4에서 재기불능으로 폭망해버려서 큰 기대는 안 함 ........
근데 기분 탓 인지 몰라도 키리샤 색감 그거 생각남 베네피트 '단델리온' (아무튼 좋다는 이야깁니다)
イース9 キリシャ #イースIX #イース9 #メガネの日 #眼鏡の日
イース7 ティア 외출전에 어제 잡던 거 완성해봄 저도 좋아하는 히로인이에요
D-17
D-22 사실 아돌은 귀여운 걸 좋아하는 게 아닐까... 잠 안 올 때 피카드 한 마리씩 세면서 잠든다거나
#初音ミク生誕祭2019 #マジカルミライ2019 미쿠생일 축하
클튜 소재 찾다 보면 요즘도 생각나는 돌메이크송 오늘은 어디까지 그려볼까나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어떻게든 될 거야 (예이!) 어떤 소재가 좋을까 assets에 있는 거면 좋겠어
서클컷때문에 겁나 오랜만에 그려본 나가와 나랑이... 내일 일하려면 얼른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