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더...(번역기를 믿어 봅니다)
아마도 이런 내용인데 괜찮으신겁니까? (번역기 사용)
그냥 이거 연장전 됨
이메틀 보다가 이거 넘 카이마스라 그려옴 #カイマス
카이토랑 인생4컷 📸
아니 우리집 카이토
올리기 애매한 로그들...
저는...다른집 카이토랑 우리집(드림) 카이토는 다른 애들이라 생각합니다.(그래서 기본 복장 말고 맨날 츄리닝만 입어요) 이건...걍 드림 자료용으로 그린거
헤헤... 모먼트 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