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カヴェアル / kavehtham
4/21 오락관 인포입니다! 풍화설월 페르휴 / 원신 카베탐 신간으로 참가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이틀 후에 마감합니다 ~.~ 선입금 예약 외 현판분은 극소량 가져갈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용 https://t.co/10jj9tzVne
술한잔 했습니다
♀️🌱 rkgk
🏛️🌱
カヴェアル / kavehtham 「ごめんね。ちっとも上手に生きてあげられなくて」と伝えて
🏛️🌱rk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