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새프로필사진
아으 귀여워 ㅠㅠ
푸치마스 미우라상
그림 폴더 뒤지다가 3-4년전 그림들.... 최애 메이 차애 보라... 노란머리는 왜 그렸지?
아 특징 졸라 잘 잡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블렛 드라이버 설치한김에 펭민 쇽샥
진짜 얼굴 천재만재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