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뭔가......알게 모르게 관계가 많음(ㅋㅋㅋㅋㅋㅋ
2015년도 상후반기 그림...올림 상반기/후반기 상반기때 트포를 팠군요 색칠하다 만거봐(ㅋㅋ ㅋ
전에 전력으로 그렸었던거ㅋㅋㅋ이거 그리고 땡해버리다니...암튼 갤러리 중에 제일 볼만한거 가져옴
11월/12월
9월/10월
5월/6월
3월/4월
1월/2월
이거까지만 올리고 끗
(아련하게 옛날연성들 데펴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