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할로우 나이트 하는 만화 ]
🔗https://t.co/s3HwAG8GZC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할로우 나이트를 했습니다.
방금 진엔딩까지 보고 와서 후기 만화를 그려왔답니다.
부디 공감되는 부분이 많으시길 바라며....
[특별한 보통의 대우]
🔗https://t.co/7Ag8JE8EZi
안녕하세요!
4월달에 제작한 델타룬 회지 [특별한 보통의 대우]를 웹발행 합니다. 드리무어 형제로 61p 만화를 그려보았어요. 4컷만화에서 본편 만화로 내용이 이어집니다.
모쪼록 재밌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