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쀼쪄さんのプロフィール画像

뉴쀼쪄さんのイラストまとめ


20⬆️/FUB FREE/적폐해석&날조&캐붕이 기본으로 깔려있음/ 인장:@ Ishigaminh 불미님!
lit.link/newfuture89

フォロー数:267 フォロワー数:703

사실 흡툭죽 그냥 개그만화니까 가볍게 봐야지~하고 봤는데....
아니.. 여태껏 만화보면서 딱 3번 울었는데
그 중 하나가 흡툭죽 11화 보고 ....
진짜 엉엉 울음.......
저 작은 아르마딜로가... 엉엉... ㅠㅠㅠ
너무 귀엽고 본격적으로 파게 됨..

0 0

이루마군 보게된 이유
너무 어이없음 ㅋㅋㅋㅋㅋ
흡툭죽 인기투표에서 얜 누구지? 첨보는데 하고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재밌고 귀여워서 입덕

0 0

오늘 죠죠 6부 스톤오션 애니 나온다면서..
열심히 그려왔는데...
넷플릭스에... 왜..... 없어...????

12 19

죠죠 3부에서 디오사마가
카쿄인 군~ 친구가 되자~~
하는 부분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100살 넘지만 아름답고
색기있는 흡혈귀가 중저음의
목소리로 친구하자하면
오히려 기쁘지 않을까...
나도 친구해주세요 디오사마...

31 43

죠죠 1부.. 왜 젤 먼저 보지 않았을까? 제일 후회됨.. ㅠ
뭔가 볼때마다 죠나단 유난히 금발애들한테 인기많은것 같다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특히 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

24 46

아마 기말고사때 그렸던거니까 두달전에 그린 w유우기
사실 왜 유우기 앞에 w가 붙는지 모르겠다
둘이 같이 V하면 W가 돼서..?

2 5

이거 그릴때
귀엽게 애들 옹기종기 붙어있는거 그리려 해서
죠죠 애들은 나름 가깝게 잘 붙어 있는데
유희왕 애들은 머리가 사방팔방으로 뻗어져있고 붙어있으면 애들 얼굴을 가려서 어쩔수 없이 좀 떨어뜨렸어야만 한 그런 슬픈 뒷이야기가 있다..

29 32

대충 눈물 흘리다가 오열 중

0 1

유희왕 고대편 작화가 엉망이라길래
217화까지는 흠? 볼만한데? 했지..
설마 이 웃짤이라고 돌아다닌 작붕들이
218화 한 화만에 나올줄은 몰랐지....

근데 웃짤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심각한 상황인데... 진짜 웃으면 안되는 상황인데...
이게 뭐얔ㅋㅋㅋ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