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작업중... 나도 빠르게 그리고 싶다...
피닉스 스킨 기원하면서 그려봤습니다 ㅎㅎ #라스트오리진 #LastOrigin
연습
메이드 컨셉 서큐버스 그려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팬박스를 오픈했습니다. 누드버전이 필요하신분은 지원해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co/wOqyvZGD2a
이번에 커미션 신청받은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가은입니다 ㅎㅎ #카운터사이드
이번엔 백합 한번 그려봤습니다 ㅎㅎ https://t.co/ErE7XN0WJX #백합
키르케 산타복 그려봤는데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ㅜ
뽀끄루 백토 그려봄 ㅎㅎ #LastOrigin #라스트오리진
#라스트오리진 #LastOrigin 뽀끄루 백토 채색중
이번에 메이 망가 그리면서 패트론이랑 커미션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메세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https://t.co/NtCMT5GKJH #라스트오리진 #lastori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