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노트북에 안옮겨가서... 원래 예정되어있었던 축전 콘티 깝니다 ㅜ_ㅜ)
死にたい。
#P3 #P3P #綾ハム 페3 극장판보다가 알바하는거 보이길래...햄코도 료지랑 알바같이 하는거 보고싶음 ㅠㅠㅠ
#P3 극장판보기 시작~!
예전에 앤솔관련 공지올릴때 썼던 에스디 크롭재업해둡니당~~
#FE3H #Byleth #ベレス 正しい先生とは?
#FF7 #FF7CC ジェネシス まとめ
#FE3H 2부 시작~
#FE3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