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FTO #FF零式 에이스
こういうの作りたいね。。。 アクリルに穴二つどうやって開けるんだ?
이거 딸기아이스크림인걸까나… 그렇구나 페고쨩은 딸기맛을 좋아하는구나~ (캐릭터가 그 물건을 좋아한다고 말한 적도 없는데 일단 한번 들고있으면 좋아한다고 확정짓는 오타쿠 사고방식입니다.)
めっちゃかわいい😇😇💕💕🤦♀️ https://t.co/cDSVQlrRuU
#아케주 #明主 #Akeshu 主: 사줘.
#鳴上悠 リクエス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아케주 #明主 #Akeshu
CRAZY
#FF4 개인적인 감상? 느낌?
일전에 작업한 삽화커미션입니다! 업로드 하셨길래 올려봐요! 신청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