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엘펠트와 인형뽑기놀이
사나에씨 잘그리고싶어
시간 남을 때마다 그린 료우메
이번주 토요일에 열리는 케스레드에 3f-17로 참가하게 됬어요! 1부만 참가합니다 :D 소녀전선 성인책으로 러프북이에요..! 자세한 인포는 오늘 내일쯤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휴가중-
🌭🌭🌭
말랑한 장군님
웰데레는 최고이며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됬다 도중에 귀찮아서 그만뒀지만...
아이디다브류다냐아아아!!
6월25일에 열리는 어나스테에 3Producer [H3]로 참가했어요~ 실은 이미 펜귄형이 올리셨지만 따로 이벤트하려고 씁니다! RT해주신 분들 중 행사 당일에 뽑아 한분에게 단촐하지만 슬립돌ver. 2 스티커를 드려요! 잘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