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yejio
@SAPI__S2 산타 레몬이 너무 귀여워서 죽다...
갑자기 레몬쥐 꺼내기
그레오니 진짜 하남자 같음 (좋은뜻)
낙서하나 햇으니까 자야지
@_BORI___
나방상 갑릴갑 욘니 좋음.... 하 커미션 넣을래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