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진자 오랜만에 샤렌이....... 그근데 너무 오랜만이라 좀 까먹은 거 같아
나는 무너 꿈을 꾸는 무너
콜린도...상당히 좋아하는데 그린 게 없네......
엘모는... 스디 찾기가 힘들다 그치만 귀여워 응응
슬이도 상당히 말랑 아니 근데 얘는 분명...실눈캐 아닌데 눈 뜨고 있는 거 찾기가 더 힘든
우리 파스두 기여워
보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 봤는데 어떻게 이게 제일 최근에 그린 것들일 수가 있어
뭔가 저번부터 머리카락 심어주는 노인 된 기분이고 그래
오랜만에 데이~~ 너무 오랜만에 그렸더니 ㅇ ㅓ 좀 어 그래 의도치 않게 같은 각도가 됏다 <19년 21년>
우노라 인장용으루다가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