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ulhuma60 원본이 훨씬 더 ㄹㅈㄷ 킹랑스러워여 큐티보이~
#SDRA 카가린군 화데 일러 ㄹㅈㄷ 커여움ㅋㅋ
#SDRA ㅌㄹ
ㅅㅂ... 이맛에 인친사귀냐? 레전드 가좍이 연교로 톨멬 그려줌 ㄹㅈㄷㅜㅜ
#SDRA 겜 하면서 그린 낙서들ㅋㅋ
엔딩봄
(비명)
ㅁㅊ... 나 레전드 사랑빠짐...
근데 ㄹㅇ 착한 놈 아님? 하군이 죽이려고 해서 맞 받아친 거로 혼났는데 바로 아 혼났다ㅜ 하지만 내 잘못도 있지 미안헤! 박고 애들 편점음식 물리니 산노지반점 개업해서 아점저 꼬박꼬박 나눠줌... 애들이 꺼지라하면 밥 두고 꺼져줌... 진심 클메들 좋아함... 착한 놈 아님?<아직 겜도 다 안깸
카가린 오열한다 이것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