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세븐틴계에 올린거 사람들이 좋아해줘서 기쁨
모에화 끝판왕
사실 뭐라하지 효과..?오ㅓㅄ는데 더 괜찮은듯
히메히메히메히메히메히메
에휴 그린거나 올려야지....
새벽이니깐 올림 그동안 그렸던거...
요즘 그림 대충 그리는중 근데 쓰리디 그리기 진짜 어렵당께,,,,,비실이나 봐주셈
경로팟 안보고그리기
그림그리는법 다 까먹음
네 이걸로 저희들의 우정 잘 봤습니다 잘있어라 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