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Koji_ATM 로그 치려다가 못쓴 하쥬키가 잇어
집가서 꼭 그려야지
가라오몬이 진화하지 못했던 이유는 우타가 아직 성장하지 못해서라고 생각해요 엔딩이 난 시점에서도 우타는 성장이 부족하다고 해석해요 가라오몬은 좀 더 성장했지만 우타가 아직이란걸 아니까 평소처럼 지내겠죠
의도한 건 아닌데 전에 신청서 냈던 자캐랑 설정이나 외관이 거의 똑같다는걸 신청서 제출 후 10분 뒤에 알았더라구요........그래두 분위기는 많이 다르네여...
いつだって目を腫らした君が二度と 언제나 눈이 부어 있던 네가 두 번 다신 悲しまないように笑える 슬퍼하지 않고 웃을 수 있는 そんなヒーローになるための歌 그런 히어로가 되기 위한 노래 さらば掲げろピースサイン 그렇다면 피스 사인을 치켜들자 転がってくストーリーを 굴러가는 스토리를
우따따따따(마지막 왜그렷지?)
1000트윗 기념으로 그리고 있었는데 아직도 완성 못하고 1000트윗도 넘긴지 오래돼서 갈곳잃은 우정훈된거
린네두 사랑함..............그나마 최근이군
약속의 네버랜드 - 길다 완성은 안할 것 같음..,,,,
왜 시험만 다가오면 그림 그리는게 유독 재밌어지는걸까.... 이것이.....내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