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귀엽게 잘 그려져서 흐뭇하니까 크게도 봐야지....😊
개인적으로 파인모션과 미라코 넘 귀엽게 그려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자화자찬) https://t.co/yohEg3oOXx
옛날옛적 그려놓고 묻어놓기는 아까워서 포스타입에 올려뒀던 나루토 만화에 반응이 달렸길래 여기도 슬쩍....나루토파파생존if 러프만화 주소를 올려봅니다...당시 열심히 그렸는데 지금 다시 보려니 옛그림+날조가 민망해서 못보겠음ㅋㅋㅋㅠㅠㅠ좀 지나서 트윗 지웁니다
➡️ https://t.co/4GfhN8Cb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