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
하피(@ _SH_Asc)님 커미션 세일러복 슈 작업했습니다!
잇츠 유이블리 타임
스케치랑 완성본 비교 이렇게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
수설/스훕 노을이 질 때마다 후부키의 적안도 예쁜 노을빛으로 빛나겠지ㅠ
다그렸당 델>드<산 비씨솔 귀염둥이 굿까까
수오쨔 낙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