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2016년에 더 잘그렸잖아....돌아갈래....ㅇ<-<
열심히 그렸는데 별로야ㅠ 걍 사이2연습용으로 그렸다 치고...
와 진짜 다르다 #그림체_다른_네_장을_꺼내보자
ウェスト~
뭐지......분명 아무것도 참고 안하고 그렸는데 어디선거 본거같은 기시감이 든다 눈 하이라이트 위치 바꾼거땜에 그런가??
#그리는데_쓴_레이어_수를_맞춰봐라 최대 몇 레이어까지 쓰는지 맞추시면 뭘 드려야 하지 최애 그려드려요?
아카바남매 낙서
아크릴 스탠드 도안 완성~ 아마 3~4000원 할듯합니다
#베이버_트친소 카일최애 데드그랑조 사랑맨입니다 마음남겨주시면 >무멘팔<로 찾아갑니다!
@rRd0b4aqffT5RUg 여기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