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저는 머리에 투톤을 넣을때 이 두가지 방법을 씁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처럼 넣거나(오른쪽) 머리색과 브릿지색의 중간색을 찾아서 그라데이션을 넣거나(왼쪽.질문자님이 원하시는 방식이 이거일듯?)
중간색은 색상환에서 두가지 색을 골랐을 때 중간정도 위치에 있는 색을 쓰면 그럴듯해보입니다
도트/픽셀아트 관련 설문조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번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co/U64v7IO2Qi
コドウくんアニメとコミックスのキャラが完全に別人なの好き!
似たこともあるけどなんかアニメコドウくんは美少女でコミックスコドウくんはワイルドイケメンの感じ
#クラッシュビーダマン